티머니 캐시비와 같은 교통카드 충전을 휴대폰 소액결제를 통해서 충전한 뒤 이를 다시 환불을 통해 현금화 할 수 있습니다. 



저도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하고 싶은데요. 어떡해하면되죠.. 자세히 좀 알려주세요.

스마트폰 소액결제로 현금 교환하는 방법 찾다가 좋은 정보 찾은것 같음. 생큐요

간단한 방법으로 스미싱을 예방할 수 있고 불필요한 지출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.

기존에 올라온 판매 게시물을 통해 중고나라 컬쳐랜드 상품권 시세를 파악해보고자 제품명 컬쳐랜드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. (상품권 현금화시 컬쳐랜드 상품권이 가장 시세가 좋고 빨리 팔리기 때문에요)

그래서, 이런 방법으로 소액결제 + 정보이용료 까지 모두 결제 후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을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에서는 얘기 합니다.

둘째, 지금 당장 자금이 급한 관계로 소액대출쪽으로 알아보다가 이런저런 사정으로 대출한도가 안 나오거나 낮은 신용등급등으로 인해서 대출이 불가한 경우 그 차선책으로 검색하다가 우연히 신용불량 상관없이 휴대폰만 있으면 누구나 가능하다“는 소액결제현금화 업체들의 광고를 접하게 되어 찾아 오시는 분들입니다.

그리고 결제대행사별로 결제가 얼마나 잘 이루어지는지도 천차만별인데 이건 쉽게 생각하면 대형매장과 구멍가게로 생각하면 쉽습니다.

결제차단/해제에 들어가시면 일반결제, 정기결제, 스토어/콘텐츠 결제 모두 차단으로 설정하면

먼저 일정 금액을 결제한 뒤 그에 상응하는 수수료를 떼고 소액결제 현금 나머지 금액을 현금으로 받아는 것을 소액결제 현금화 라고 합니다.

온라인 오프라인 다 소액결제현금화 수수료가 높아서 다 싫고 혼자서 하겠다 해 보세요 본인이 쉽게 생각하시고 하시다가 오히려 사기를 소액결제 현금화 추천 당하기도 하고, 많은 시간과 번거로움에 겪는 수가 많습니다.

내가 구매한 콘텐츠를 업체에 파는게 아니라 직접 수요자에게 판매한다면 수수료를 더 절감할수 있지 않을까 물론 맞는 말입니다. 난 상품권 매입 업체입니다.

그렇다면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가 정답입니다! 직장 유무 신용등급에 상관 없이 휴대폰만 있으면 누구나 급전을 구할 수 있는 너무나 간단하고도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.

정보이용료에 대한 개념을 소액결제 설명하면서 구글 플레이스토어, 앱스토어, 원스토어, 어플결제 등을 언급했는데 핸드폰으로 이러한 콘텐츠들을 구매후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화를 하게 됩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